하와이(Hawaii) 신혼여행 일곱째날. 와이키키 해변~무스비 카페 [2015.1.26~2.2]

해외여행/2015.01 하와이

2015. 3. 23. 22:11 - 곰톳끼

아아- 결국 그날이 오고야말았다.

하와이에서의 마지막날.ㅠㅠ

시차적응 못하고 피곤에 쩔어 하루 비워뒀던 일정을 이미 써버린 우리는

전날 쇼핑의 여파로 체력회복이 덜 되었지만 못다한 일정을 다 해버리기로 했다.

아쉽지않도록 열심히 놀아주겠어!!!

 

 

마지막날이 되어서야 드디어 와이키키 해변 물놀이!

하긴 와이키키 바다에 발 한번 안담궈본 신혼부부들도 여럿 있다더만..ㅋㅋㅋㅋㅋ

 

 

 

기대만큼 바다 색깔이 이쁜건 아니었지만 (사실 오키나와가 더 좋았 ㅠㅠ)

그래도 적도에 가까우니 우리나라 바다색보단 확실히 에메랄드빛이다.

 

 

내 튜브에 열심히 공기 주입하고 있는중.ㅋㅋㅋㅋ

와이키키에서도 튜브타는 사람은 나 혼자........

사람들이 모두 힐끗힐끗 쳐다봄.ㅠㅠ

 

 

 

액션캠 들고 잠수함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아주머니께서 신기하셨는지

액션캠에 대고 막 웃으면서 브이질 해주셨는데

죄송해요..그땐 촬영중이 아니었어요..

 

 

와이키키 해변에는 인공벽으로 둘러쌓인 곳이 있어

파도가 들어오지 않아 수영장처럼 안전하게 애기들이 놀 수 있는 곳이 있었다.

 

 

수영 못하는 나는 이 곳에서 연습중 ㅋㅋㅋㅋㅋ

 

 

숨쉬기는 못하고 발차기만 ㅠㅠ

수영 좀 배워야겠다 진짜.

(언제?...)

 

 

와이키키 물놀이.wmv

 

물놀이는 딱 2시간으로 끝.ㅋㅋ

 

 

물놀이 후, 허기진 배를 달래며 찾아온 무스비 카페.

전에 코인런더리 갔다가 찾은 곳이다.

 

 

 

 

아기자기한것이 역시 일본st.

가격도 꽤 저렴(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식사 나오는것보니 걍 쏘쏘)

 

 

열심히 일본어 읽어가며 주문하고 난 후에야 발견한 한국어 메뉴판.ㅋㅋ

 

 

무스비 2개와

소불고기김치덮밥(이었던가) 주문.

지금까지 먹었던 하와이 식사에 비하면 정말 소박하다.ㅋㅋ

 

 

맛은...

편의점 도시락 먹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쌀과 김치가 있는것만으로 행복했다.

무스비도 뭐..특별한건 없었음.

하지만 쌀이 그립고 가볍게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디저트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으면서 식사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