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신부 웨딩 레고(Wedding LEGO)

주부생활

2015. 1. 21. 11:51 - 곰톳끼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택배가 왔다.

뭐 시킨거 없는데?! 하려던 찰나, 으아니 이건 레고박스!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레고 매니아 독옹께서 보내주신 선물.

결혼한다고 이런 선물을......아 이런 아기자기한 사람! 

 

 

어릴 때 엄청 가지고 놀던 레고. 오랜만에 보니 반갑다.

여자지만 인형보다는 오빠랑 같이 레고, NBA카드, 야구선수스티커 이런거 보고 자랐음 ㅋㅋㅋㅋ

 

 

연령 6세 이상에 걸맞는 심플한 구성.

6살 넘었으니 저도 가능하겠네요. 하핳

 

 

깨알같이 설명서도 들어있다.

설명서를 (나름) 유심히 보며 순서대로 조립하려는데

뭐 이런걸 설명서를 보냐고 뚝딱뚝딱 혼자 조립해버리는 돗치.ㅠㅠ 흥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를 앗아가다니...

 

 

나름 부케 꽃도 세가지 색깔

신부 머리도 무려 블랙, 브라운, 골드 세가지 색상임 ㅋㅋㅋㅋ

신랑은 여기서도 쩌리라며 모자 하나밖에 없다고 투덜투덜 ㅋㅋㅋㅋ

 

 

순식간에 끝난 완성작. 짜쟌-

면사포가 좀 어정쩡하긴 하지만.ㅋㅋ

 

 

거실 마카롱 휴지케이스 위에 안착!

너네들 다같이 노란 얼굴이라 나름 어울리는데?

 

 

나도 브라운 모발이니 레고도 브라운으로-

얼굴 사각진거 닮았네 -_-는 자폭 ㅋㅋㅋㅋ

 

 

신랑도 이마 넓은거 닮았네 ㅋㅋㅋㅋㅋㅋㅋ

저 모자 안쪽으로 이마가 숨겨져있다능?ㅋㅋㅋㅋ

 

 

우리집과도 잘 어울리는 신랑신부 레고!

독옹 깨알선물 정말 고마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