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고르기 - 이츠카드 청첩장 샘플 신청

주부생활

2014. 12. 2. 21:35 - 곰톳끼

날 잡고 예식장 계약한지 이제 한달정도 지난 것 같다.

하지만 결혼식이 2달도 안남았다는게 함뎡 ㅋㅋㅋㅋㅋ

청첩장 언제 줄꺼냐-는 압박(?)들이 슬슬 들어오고 있다.

나름 디자인 관련 일을 하고 있는지라,

청첩장 + (리허설촬영을 위한) 커플 커스텀 져지는 무조건 내가 직접 디자인해야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닥치고 보니 돈은 둘째치고 그냥 다 귀찮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역시 나는 게으른(데 부지런하려고 노력하는) 베짱이였어......-_-

게다가 청첩장은 어차피 자기 만족이며, 받는 사람은 어떤거였는지 기억도 못하고 나중에 다 쓰레기통으로 가게 된다는 말에..

직접 만들기는 무슨.ㅋㅋㅋㅋㅋ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이츠카드와 바른손카드에 청첩장 샘플을 신청하게 되었다.

바른손은 서너개 골랐는데 막상 받고 나서도 맘에 들지않아 이츠카드로 결정!

 

 

배송비도 무료! 게다가 총알배송으로 도착한 이츠카드 청첩장 샘플.

 

 

전 그저 청첩장 몇개 골라서 보내달라고 했을 뿐인데.. 뭘 이렇게 많이 보내주셨나요.

 

 

실제로 받아보고 후보군으로 압축되었으나 최종 탈락한 청첩장들. (카메라 촛점이 ㅠㅠ)

뭐 요즘은 샤방샤방하거나 깨알재미를 주는 청첩장들도 많았는데

우리는 그냥 심플하면서도 약간 고급져보이는 것들을 골랐다.

최종 선택한 청첩장은 직접 보세요! 흐흐

 

 

감사장 샘플도 보내주셨는데 답례봉투에 넣으면 될 것 같다. 요것도 같이 주문해야지.

식권은 다른곳이랑 헷갈릴수도 있으니 자전거 일러스트 넣어서 직접 만들자고 했는데

그것도 생각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