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express 자전거 전자벨 싸이클링혼 110db

곰돗치의 야매샵

2015. 8. 12. 22:44 - 곰톳끼

알리익스프레스는 뭔가 싼데 쓸모없는 것들을 마구 파는 이상한 곳이지만, 가끔 득템이 가능합니다.

오늘 올리는 이 제품은 $7 대로 세일하길래 냉큼 구매한 싸이클혼입니다.

캡쳐 하려고 들어갔더니 다시 가격이 올랐네요.

알리는 가격이 자주 바뀌니 잘 보시고 주문하셔야 합니다. 저는 아래의 링크에서 구매했습니다.

http://www.aliexpress.com/item/ROCKBROS-Cycling-Horns-Electronic-Bike-Bicycle-Handlebar-Ring-Bell-Horn-Strong-Ultra-Loud-Air-Alarm-Bell/2004810998.html

이 판매자가 나름 빨리 배송해줬고, 주문 후 받기까지 15일이 걸렸네요.

현재 알리에서는 이 형태의 싸이클혼을 여러 판매자들이 판매중이고,

2모드 제품과 5모드 제품이 섞여있습니다.

2모드는 같은 종류의 소리로 고/저 모드 변환으로 판매자들이 설명하고 있고,

제가 구매한 제품은 5모드로 비슷한 소음 정도로 각각 다른 5가지 소리가 납니다.

AAA사이즈 배터리 2개가 사용되며 상단의 빨간 버튼을 누르면 5가지 MODE로 변환됩니다.

전화선 같이 연결된 실리콘 버튼이 벨 스위치입니다.

전반적인 만듬새는 브랜드없는 중국산치고는 매우 좋은 편에 속합니다. 

 혼을 드랍바 센터 아래쪽으로 요렇게 설치하고,

버튼은 플랫부분에 실리콘 밴드로 고정해줍니다.

깔끔하게 설치가 되네요~

 

가장 중요한 소리는

스펙상으로는 110db이고,

(110db는 1분 이상 연속 노출시 영구적으로 청력 손실이 일어나는 수치입니다ㄷㄷㄷ)

스마트폰 소음측정기로 1초 내외로 측정했는데 95db가 뜨더군요.

집안에서는 정말 민폐로 도저히 시끄러워서 길게 측정해보지 못했습니다.

 

무개념 운전자들에게 제 위치라도 알려보려고 구매한 제품으로

아직 도로에서 시전해보진 못했지만, 일단 소리는 매우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