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경리단/회나무길 맛집] 프랭크 FRANK's - 케이크가 맛있는 집

식탐여행

2015. 8. 6. 10:47 - 곰톳끼

폭염으로 폭폭 찌던 날

경리단길 옆에 있는 회나무길에 있던 작은 가게 프랭크로 갔다.

골목골목 누가 찾아오나 싶은 위치였는데 사람들은 바글바글-

 

 

프랭크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무지개롤.

요즘은 무지개~ 요런것들이 유행인지 참 많다.

도레도레 무지개케잌보다는 그래도 색소가 덜 들어갔을 것 같은 색깔 ㅋㅋ

 

 

젖소롤도 보인다.

우리는 젖소롤 주문!

 

 

조각케이크도 하나같이 맛있게 생겼다(..)

 

 

아기자기 너무 귀여운 타르트.

조각케잌과 타르트 사이에서 고민하다 당근케잌 주문 ㅋㅋ

 

 

 

으아아아아아

비쥬얼 쥬금이요 bb

 

 

 

젖소롤 안에 들어있는 크림이 정말....bbb

기분좋은 달달함과 산뜻함!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

느끼한 버터크림은 싫어하는데 요건 정말 느끼하지 않음.

(물론 많이 먹으면 느끼하지만 ㅋㅋ)

매장안에서 먹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부만 먹고 나머지는 포장해갔다.

그만큼 롤케이크 크기가 꽤 크다는 것-

but 욕심부려 4명이서 당근케이크까지 주문했더니 완전 배불배불 ㅋㅋ

당근케잌도 시나몬향이 솔솔 나는 것이 맛있었다.

가격은 젖소롤 14,000원 당근케이크 6,500원정도.

오로라식빵이라고 특이한 색감의 식빵도 많이들 사가시던데 그것도 궁금궁금

경리단길 근처로 놀러갈때 생각나서 들릴만한 디저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