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저렴이 액션캠 - SJ4000 SPORTS HD DV Action Cam 구입&개봉기

자덕생활/리뷰

2014. 4. 14. 20:29 - 곰톳끼

항상 위시리스트에 넣어두고 꿈만 꾸고 있었던 고프로.

우리는 투어 라이딩을 좋아하는지라, 아름다운 풍광을 영상에 담아내지 못하는게 항상 아쉬웠었다.

(그래서 사진은 죄다 먹먹.....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사야지 사야지 마음만 먹고 꽤나 비싼 가격 덕분에 엄두를 못내고 있었는데,

요즘 고프로를 대체할 다른 액션캠이나 블박카메라 등을 자전거 거치에 성공(?)하는 사례가 많아져서

고프로 외에 모비우스 정도에 눈을 돌리고 있었다.

모비우스 결제 직전까지 갔으나, 돗치군이 RC동호회에서 발견한 고프로 짭 SJ4000 !

역시 중국의 카피력이란...ㅋㅋㅋㅋㅋㅋㅋ

모비우스 가격에 몇만원 더 보태 얻을 수 있는게 훨씬 많다.

액정도 달려있고, 방수케이스까지 기본구성으로 포함!

고민할 필요없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질러주었다.

3월 27일 주문/쉽 -> 4월 14일 오늘 도착.

배송은 20일 정도 소요되었으나 프리쉬핑이니 만족.

싱가포르 포스트 배송이었는데, 판매자 쉽은 바로 된 반면 일주일이 넘도록 트래킹이 안되어서 걱정했었다.

알리 주문 건들은 원래 그러다가도 어느 순간 트래킹 뜨면서 순식간에 오니까 걱정말고 느긋하게 기다리라는 말들이 많았다.

역시 어느 순간 샤샤샥~ 뜨더니 3일 후 도착!

 

 

 

 

우체국 아저씨가 던져놓고 가셔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나름 뽁뽁이 포장.ㅋㅋ

 

 

 

 

처음 포장을 뜯어보고 '응? 내가 시킨게 맞나?' 했다.

어디에도 SJ4000이라는 모델명이 안보여................

생김새를 보아하니 맞는 것 같아 안심.ㅋㅋ

그래도 나름 패키지에도 꽤나 신경을 쓴 듯하다.

저 요상한 빨갛고 옥색의 무언가는 사은품으로 준 것 같...다. 이런거 안주셔도 됩니다.ㅋㅋㅋㅋㅋㅋ

 

 

뭐가 이렇게 가득가득한가했더니.

 

 

이게 다 기본구성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bb...

그냥 봐선 뭐가 뭔지도 잘 모르겠다. 설명서를 봐야겠다.

 

 

 

얼추 보아하니 구성품은 제대로 다 맞게 온듯 하다.

옆에 깨알같이 헬멧 거치 사진도 있음.ㅋㅋ

뒷장에 보면 자전거 거치 사진과 허리벨트(?)에 거치하는 예제도 있다.ㅋㅋㅋ

 

 

요건 같은 판매자한테 주문한 추베 2개.

2개 정도면 투어라이딩에도 충분할 것으로 예상.

 

 

고프로 제대로 따라하려면 실버 색상이지! 했지만

저 'HD 1080P' 폰트가 맘에 안들어서 최대한 눈에 안띄게 블랙으로...ㅋㅋㅋ

그래도 실물로 보니 생각했던 것 보단 고급스럽다.

 

 

 

 

 

저 방수케이스 어떻게 여는지 몰라서 혼자 또 잠깐 낑낑.-_-

쌔거에 상처주기 싫어서...ㅋㅋㅋㅋ

 

 

방수케이스를 벗겨낸(?) 순정 모습.

생각보다 크기가 훨씬 작다.

 

 

손에 쥐니 요정도 느낌.

 

 

블베 큐파와 베갈삼과 비교샷.

배터리가 하나도 없이 와서 테스트영상은 못찍어보고 열심히 충전중.

주말에 테스트 라이딩 갔다와야겠다.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