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Frozen) OST 앓이중. [YouTube-영상/듣기]

블라블라

2014. 2. 9. 00:07 - 곰톳끼

아빠들이 애기 데리고 보러 갔다가 눈물 흘리고 온다는 그 영화!

겨울왕국 열풍은 정말 대단하다.

물론 영화 자체도 감동적이었지만, OST가 너무 좋아서 무한반복중.ㅠㅠ

오랜만에 CD로 개인소장하고 싶은 앨범.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Let it go

매일 실시간검색어에 렛잇고 누구누구 버전하며 올라온다.

사실 영화를 볼때 엘사 캐릭터와 목소리가 너무 안어울린다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 원래는 마녀 캐릭터였다가 수정된거라 하니 이디나 멘젤 목소리가 딱-

작곡가가 let it go를 써왔는데 악역이 이런 노래를 부를 수 없다며 스토리를 수정했다는.ㅋㅋㅋ

 

 

애기 안나 목소리가 너무 귀여운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겨울왕국 중독자들은 꼭 노크를 저렇게 한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만 듣는데도 중간에 단조로 바뀌는 부분의 장면이 머릿속에 떠올라서 슬프다.ㅠㅠ

 

 

안나와 엘사가 함께 부르는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크리스틴벨 목소리가 너무 좋다.ㅠㅠ

이디나멘젤도 매력적이긴 하지만, 크리스틴벨 목소리는 정말 또박또박 맑고 청아하다.

 

 

안나와 한스의 듀엣곡. Love is an open door

이거 나도 듀엣곡으로 부르고 싶은데- 연습해줄껍니까?ㅋㅋㅋㅋ

 

 

겨울왕국하면 빼놓을 수 없는 올라프! In summer

완전 기요미 눈사람.ㅠㅠ

목소리 캐스팅은 정말 훌륭하다.ㅋㅋㅋㅋㅋㅋㅋ